Home 브랜드 브랜드 소개

MINISO 미니소는 일본의 패스트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이다. 본사는 일본 도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본의 디자이너Miyake Jyunya와 중국 청년기업가 엽국부회장이 공동창립한 것이고,Miyake Jyunya가 동시에 수석디자이너를 겸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패션캐쥬얼생활소비품" 영역의 창설자이다.

MINISO 미니소는 “심플하고 자연적이며 질감있다”는 생활 철학과 “자연에 회귀하고 제품의 본질을 복원하는”브랜드 주장을 수행한다. 7일마다 새로운 스타일을 출시하고 저가 노선을 취하며 패스트 패션 백화 체인을 포지셔닝하는 브랜드 핵심 우세로 소비자들의 호감과 환영을 받는다. 패션 소비 선전 시장에서 “생활 양품 소비”의 바람을 부른다. 2013년 중국 광주 재단으로 도인하고 MINISO 미니소는 중국에 들어오며 전면적으로 중국 패션 레저 백화 시장에서 분포시작했다. 지금 MINISO 미니소가 아시아 지역에서 정식적으로 영업하는 가게는 수백 개가 있고 평균 한달에 80-100개 가게가 개업한다.

MINISO미니소는 줄곧 양질생활의 이념을 주장하고 “소비자를 존중하는”브랜드 정신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양질, 창의, 저가”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INISO미니소의 제품은 심플하고 자연스러우며 품질이 좋고 세계 패션유행에 따른다. 상품 가격은 대부분 10~29위안으로 18세~35세 연령층의 중산층, 화이트칼라 등 주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INISO미니소는 동시에 신형의 패션 레저 생활 방식 스토어를 창립하여 요식업, 패션의류, 오락등과 함께 백화점과 쇼핑센터의 주력점포로 되였다. 그리고 양질 생활 백화의 “패스트패션” 소비주장을 실현하는 동시에 참신한 패션 레저 구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여 고객이 소비과정에서 즐겁고 유행적이며 건강한 생활 방식을 체험할수 있도록 한다.

MINISO미니소는 줄곧 상품 구조의 최적화와 상품 관리를 가장 중요한 조건으로 하고 줄곧 세계 각국에서 적합한 소재를 선택하고 있다. 그중 80%이상의 상품 설계는 일본, 한국, 스웨덴, 덴마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중국 등 지역이 원천으로 한다. MINISO는 양질의 상품과 패션창의를 유지하는 동시에 또한 고객의 구매 체험도 극도로 중요시하고 양질의 서비스 문화의 조성에도 진력하고 있다. MINISO미니소의 전 세계 매장은 대부분 번화한 인기 상권을 선택하여 친민적이고 유행적인 레저 백화 브랜드 제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를 위해 더 많고 더 좋은 쇼핑 체험을 제공하고 MINISO미니소의 레저, 유행, 저가, 양질, 창의의 브랜드 이미지를 체험의 측면에서 완벽하게 체현한다.